스마트라이프/연예

미남당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출연진

서니이야기 2022. 7. 3. 18:33
반응형

미남당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출연진

 

드라마 미남당의 등장인물은 전 엘리트 프로파일러이며, 현재 박수무당으로 활동하는 인물입니다. 기막힌 점괘와 잘생긴 외모로 무장하며, 그가 3년 전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밤낮으로 열중합니다. 미남당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출연진 팁 관련해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목차
1. 미남당
2. 미남당 등장인물
3. 미남당 인물관계도
4. 미남당 출연진

5. 미남당 원작 ; 미남당 사건수첩 

 

미남당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출연진
미남당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출연진


 

1. 미남당

 

드라마 미남당은 6월 27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50분부터 방영되기 시작했고 총 18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의 이력을 가진 주인공이 신들린 것처럼 짜릿한 박수무당을 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아슬아슬 미스터리 코믹 수사 극입니다.

검사는 법대로 죄를 따져 물었고, 변호사는 법대로 권리를 지켜주었으며, 판사는 법대로 판결했는데, 처벌을 받아야 할 범죄자는 수완 좋은 변호사를 만나 풀려나서 보란 듯이 다시 범죄를 저지르는 현실을 보면서, 법은 증거를 통해 판단을 결정하는 부조리한 상황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무력한 정의가 아닌 강력한 정의를 실현하고자 주인공은 행동을 하기 시작합니다. 주인공은 말합니다. '법을 전부 지켜가면서 언제 정의까지 실현해? 사람이 변칙을 사용할 줄 알아야지."라고 말입니다.

주인공은 변칙과 반칙으로 중무장을 하고, 정의를 실현하는 주인공과 규칙과 원칙으로 점철되었으나 철저한 자기본위의 악인의 충돌을 통해  정의라는 이름아래 사람을 공정하게 판단하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2. 미남당 등장인물

 

남한준 / 서인국

등장인물을 알아보겠습니다. 주인공인 남한준은 전 엘리트 프로파일러이며, 현재 용해동 명물인 박수무당으로 활동하는 인물입니다. 그는 "우주는 나를 기준으로 돌아간다!"라는 모토로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기막힌 점괘와 잘생긴 외모로 무장하며, 화려한 말솜씨를 자랑하는 박수무당인 남한준은 무속신앙계의 이단아입니다. 전직이 프로파일러이며 가짜 점쟁이인 그는 재벌가에 욕망의 빨대를 꽂고 단물을 쪽쪽 빨아먹는 중입니다. 그렇게 신명 나게 살아가던 그가 3년 전, 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밤낮으로 열중합니다.

 

한재희 / 오연서

대운 경찰서 강력 7팀 팀장, 맨몸으로 조직을 일망타진 한 전설의 한귀입니다. 그녀의 좌우명은 "정의를 위해 오늘도 참는다! 법. 글. 레. 스. 유를 외치면서 말입니다.

그는 한번 핀트가 나가면 상대방의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깔아뭉게기 위해 열을 내고, 아주 가끔은 주먹도 불사하는 인물입니다.

이러한 재희를 동료들은 한귀라고 부릅니다. 이는 귀신같은 움직임으로 범인을 잡아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무엇에 한 법 꽂힌 사건은 물귀신 같이 달라붙어 끝까지 쫒아서 끝을 보고야 마는 인물입니다. 그러한 그녀가 뺑소니 사건을 수사하던 가운데, 우연하게 박수무당이 된 한준과 재회하게 됩니다.

 

공수철 / 곽시양

전 강력반 형사이면서 현재는 미남당의 바리스타로 일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공수철은 하찮미를 발산하는 귀요미 동업자입니다. "우리 헌터 누명 씌운 놈? 잡히면 아주 거시기 해불겨"라고 말합니다.

그는 낮에는 미남당에서 근육으로 커피를 만드는 바리스타이지만, 밤에는 아재패션을 장착하고, 정보원으로 활동하는 전직 강력반 형사 출신입니다. 한준을 도와 범인을 잡으려 하다가 오히려 누명의 쓰고 해고당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한준의 제안으로 미남당 동업자가 되어서 의뢰인의 사건을 해결하는 일을 합니다.

 

남혜준 / 강미나

한준의 여동생으로 전직 국정원 해커이며, 현재 미남당 실세로서 미남당 동업자입니다. 그녀는 "내가 바로 돌i계의 전설이며, 발광 머리 앤 이다!"라고 외칩니다.

한준이 연루된 사건이 단순하지 않는 사건이라는 것을 알고 미련없이 국정원을 때려치우고,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이 오빠를 도와주는 은근히 정의로우면서 의리로 똘똘 뭉친 인물입니다.

 

차도원 / 권수현

신명시 서부지검의 형사부 검사이면서 최강 그룹의 막내아들이라는 막강한 타이틀을 가진 인물입니다. "반칙과 변칙은 사양한다! 원칙과 규칙이 내 수칙! "이라는 좌우명을 가졌습니다.

다재다능하면서, 돈까지 많은 재벌3세라는 완벽한 도원도 한 가지의 문제에 봉착하게 됩니다. 그는 친절한 미소로 범죄자들을 피 말리게 하는 투머치 토커 타입의 검사입니다.

그는 3년전 동료 검사였던 한재정이 죽은 후 사라졌던 남한준이 생뚱맞은 박수무당이 되어 나타나 사건까지 해결해버리면서 남한준에게 흥미를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관심을 가졌던 한재희가 남한준과 계속 얽혀 들어가자 질투심에 휩싸이면서 한준과 경쟁을 하게 됩니다.

 

조나단 / 백서후

미남당의 귀요미 아르바이트생이며, MZ세대의 꽃미남으로 발명왕입니다.

그는 특유의 엉뚱함을 장착하고 있으며, 기발한 발명품을 만들어 내기도 하고, 괴도 루팡 뺨치는 완벽한 변신술로 적들을 교란하는 재주를 가졌습니다.

 

장두진 / 정만식

장두진은 폭넓은 인맥을 가지고 있으며 강력계 20년 차인 베테랑 형사입니다. 그러나 얼마 전 수사 도중에 실수를 저지른 후배를 감싸주느라 경위에서 경사로 강등됩니다.  일명 칠뜨기 팀으로 좌천되게 되는데, 바로 대운 경찰서 강력 7팀입니다. 그리고 설상가상으로 새로 온 팀장은 한재희입니다.

 

3. 미남당 인물관계도

 

미남당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출연진
출처 :https://theqoo.net/

 

4. 미남당 출연진

 

현재 미남당의 출연진으로는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 등입니다. 그리고 연출은 고재현, 윤나영이 맡았으며, 각본은 박혜진, 스트리밍은 넷플릭스와 웨이브입니다. 미남당의 원작은 카카오 페이지에 연재하고 있는 정재한 작품의 '미남당 사건수첩'입니다.

 

5. 미남당 원작 : 미남당 사건수첩

 

미남당은 현재 카카오 페이지 웹소설인 미남당 사건수첩이 원작으로 카카오페이지에서 현재 6편까지 12시간마다 무료로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이야기 미남당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출연진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NFT의 특금법과 P2E게임인 미르4, 특정금융정보법(2)

NFT 관련 내용들을 정리하여 입문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메타느프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느프트 관련 입문 공부를 저와 여러분과 같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NFT의

sunysuny.tistory.com

 

트래블룰 시행 배경, 메타버스와 NFT의 특금법 이해

NFT 관련 내용들을 정리하여 입문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서니이야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느프트 관련 입문 공부를 저와 여러분과 같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트래

sunysun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