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라이프/연예

골 때리는 그녀들 갤러리, 골때녀와 주작 뜻

서니이야기 2022. 7. 8. 10:04
반응형

골 때리는 그녀들 갤러리,골때녀와 주작 뜻

 

TV에서 비드라마 부분 예능 프로그램으로 화제성 1위인 골 때리는 그녀들(일명 골때녀)의 갤러리와 주작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앞선 저의 포스팅에서 골 때리는 그녀들의 재방송과 출연진, 시청률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골 때리는 그녀들 갤러리, 골때녀와 주작 뜻 팁 관련해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목차
1. 골 때리는 그녀들
2.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의 갤러리
3. 주작의 뜻
4. 골때녀 주작

 

골 때리는 그녀들 갤러리, 골때녀와 주작 뜻
골 때리는 그녀들 갤러리, 골때녀와 주작 뜻


 

1. 골 때리는 그녀들

 

요즘 TV를 보면 골 때리는 그녀들은 뛰어난 화제성을 발휘하면서 예능 부분의 다른 프로그램보다 더 두각을 보이고 있는 스포츠 예능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그동안 실내에 머물면서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게 쌓여가는 요즘 시원스러운 예능으로 여가를 보낼 수 있어서 골 때리는 그녀들이 인기를 끌고 있지 않나 하는 진단을 해봅니다.

특히 스포츠를 좋아하는 스포츠 팬들은 스포츠 예능을 통하여 스포츠에 대한 욕구를 해소하기도 할것 같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이 골때그에 열광하는 이유는 축구에 대한 진정성이며, 그 진정성으로 인하여 프로그램을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상쾌하게 또는 쫄깃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하여 시청률도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갤러리, 골때녀와 주작논란
골 때리는 그녀들 갤러리, 골때녀와 주작논란

 

2.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의 갤러리

 

매주 수요일 SBS에서 방송되는 골 때리는 그녀들 프로그램의 디씨인사이드 갤러리입니다. 요즘 잘 나가는 프로그램이기도 해서 글 리젠 속도가 엄청납니다. 이는 3분에 하나씩 올라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정도로 흥한 갤 만들어 내는 것이 정말로 어려운데 골 때녀는 그 어려운 걸 해내고 있는 것이 디씨인사이드의 골 때리는 그녀들입니다.

골때녀의 인기는 순수하게 축구를 좋아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것으로 봐도 되지 않을까 진단해봅니다. 여러분도 디씨인사이드에 한번 들어가서 보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디씨인사이드는 아래 링크입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관전 미니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골 때리는 그녀들 시합 내용에 대한 분석. 모니터링, 팬활동 - 골 때리는 그녀들 관전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3. 주작의 뜻

 

주작 뜻은 없는 사실을 있는 것처럼 꾸며서 만든다는 뜻입니다. 물론 사군자인 주작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주작은 승부를 조작하는 일도 포함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에서 처음 나왔다고 알고 있는데, 이로 인하여 당시에 E스포츠 팬들의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는 사실입니다.

당시 프로게이머가 승부조작을 한 사실을 인정하면서 스타크래프트의 몰락이 시작되었습니다. 주작으로 인하여 스타크래프트가 다시 일어설 수 없을 정도로 완전한 몰락을 했습니다. 이는 모두의 가슴에 잊을 수 없는 커다란 상처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조작이라는 단어가 왜 주작이 되었을까? 이는 문제가 되었던 선수의 방송국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가서 항의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조작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못하게 제한을 두게 됩니다. 조작이라는 말을 못 하니 비슷한 주작으로 바꾸어 말하게 된 것입니다.

 

4. 골때녀 주작

 

골때녀에서도 주작의 논란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제작진이 편집으로 전반전과 후반전을 짜깁기 해서 섞어놓고 득점도 마음대로 바꾸어 편집해서 방송에 내보낸 것이 알려졌습니다. 이는 아무리 예능 프로그램이어도 엄연한 스포츠에 해당합니다.

그런데 앞과 뒷부분을 바꾸고 점수까지도 후반전 점수와 전반전 점수를 바꾸어 놓는 주작은 시청자를 우롱하는 처사입니다. 그렇게 주작 논란에 휩싸이면서 존폐 논란까지 있었던 프로그램이 지금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은 21년 조작 논란에 휩싸이면서 조작 의혹을 깨끗하게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지금까지의 경기 결과 및 최종 점수는 방송과 내용이 다르지 않다고 밝히면서, 일부 회차에서 편집 순서를 실제와 다르게 한 것을 사실이다. 이는 제작진이 안일하게 처신한 결과이며, 이번 일을 계기로 예능적 재미보다 스포츠의 진정성을 훨씬 가치 있게 볼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과 출연진 그리고 시청률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십시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이야기 골 때리는 그녀들 갤러리, 골때녀와 주작 뜻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과 출연진, 시청률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과 출연진, 시청률 요즘 제가 잘 보고 있는 골 때리는 그녀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축구 우리도 할 수 있어라며, 좌충우돌 부딪히며 축구에 진심인 센 여자들이 펼치는 골

sunysuny.tistory.com

 

NFT의 특금법과 P2E게임인 미르4, 특정금융정보법(2)

NFT 관련 내용들을 정리하여 입문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메타느프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느프트 관련 입문 공부를 저와 여러분과 같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NFT의

sunysuny.tistory.com

 

트래블룰 시행 배경, 메타버스와 NFT의 특금법 이해

NFT 관련 내용들을 정리하여 입문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서니이야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느프트 관련 입문 공부를 저와 여러분과 같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트래

sunysun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