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라이프/연예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와 웹툰 줄거리

서니이야기 2022. 7. 11. 02:28
반응형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와 웹툰 줄거리

 

순정만화 같은 드라마가 요즘 화제입니다. 바로 징크스의 연인인데, 여주인공은 예지력을 가진 무녀입니다. 무녀가 온갖 징크스를 가지고 있는 남 주인공을 만나면서 서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그립니다.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와 웹툰 줄거리 팁 관련해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목차
1. 징크스의 연인
2. 징크스의 연인 인물관계도
3.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4. 징크스의 연인 웹툰과 줄거리
5. 징크스의 연인 목걸이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와 웹툰 줄거리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와 웹툰 줄거리


 

1. 징크스의 연인

 

KBS의 새 수목드라마인 징크스의 연인은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징크스의 연인이 원작입니다. 징크스의 연인은 지금까지 1억 뷰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운 카카오페이지의 웹툰에서 대표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로맨스 웹툰이었는데 드라마화해서 방송을 하게 됩니다.

징크스의 연인은 2022년 6월 15일 첫 방송을 시작했고, 매주 수목요일 저녁 9시 50분부터 방송됩니다.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연출은 윤상호가 맡았습니다. 극본은 장윤미입니다. 원작은 카카오페이지의 한지혜 징크스의 연인 웹툰으로 그림은 구슬이 그렸습니다.

징크스의 연인에서 이슬비는 평범한 인간이 아닌 다른 존재라는 설정입니다. 슬비의 엄마인 미수가 하는 이야기는 "우리는 사람과는 다른 존재야, 우리는 육지에 올라온 인어공주와 같아."입니다. 일단 예언의 무녀가 인간과는 다른 존재라는 설정과 태어날 때 보석을 손에 쥐고 태어나며, 이는 생명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무녀가 가진 보석은 능력이 다하거나 생명이 끝나갈 시기에 빛을 잃어버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슬비의 엄마가 가진 보석이 빛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녀가 능력을 발현하는 과정은 상대방과 손을 잡거나 스치면 그 상대방의 미래가 보인다는 것입니다.

한편 과거에 무녀가 사람이 된 일이 있었는데, 아마도 사랑의 힘이 무녀를 사람으로 만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저주를 풀기 위해 세상으로 뛰어든 무녀의 이야기를 기대해봅니다.

선삼중은 아들에게 말합니다. "그 애를 불쌍히 여기지 마라. 저들은 인간의 불행과 연민을 빨아먹고 사는 마녀들이야! 인간과는 다른 존재들..."이라고 말입니다. 이것이 진실일까?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와 웹툰 줄거리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와 웹툰 줄거리

 

2. 징크스의 연인 인물관계도

 

다음은 징크스의 연인 인물관계도입니다.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와 웹툰 줄거리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와 웹툰 줄거리

 

3.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서현이 이슬비역을 맡았고, 공수광을 나인우가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 완전히 반대되는 운명을 가진 두 주인공이 누구보다 아름다운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로 말미암아 그들이 성장하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슬비 / 서현 

주인공 이슬비는 21살의 손에 닿는 사람의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자신의 연인으로 점찍었던 억세게 운이 나쁜 생선가게 총각인 공수광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이슬비는 행운을 몰고 다니는 발랄하고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이러한 능력을 가진 이슬비를 차지하기 위해 거대기업의 음모가 도사리고 그러한 그녀를 지켜주기 위해 시장 이웃들의 좌충우돌 협동이 빛을 내면서 이야기는 흥미를 더해갑니다.

원작 웹툰에서 금발의 여주인공 슬비처럼 황금빛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배우 서현은 이슬비로 빙의한 듯 긍정 에너지가 넘치면서 순수하고 해맑은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왔습니다.

이러한 슬비의 능력을 이용하려는 거대기업의 회장이 그녀를 비밀스러운 방에 가두고 키웠기 때문에 한 번도 세상 밖으로 나가지 못했던 슬비는 동화책이나 다른 책을 통하여 세상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현실에 대하여 무지하고 순진무구하면서 호기심이 넘칩니다.

그러한 호기심에 2년 전 세상을 향해 탈출했다가 공수광을 만나게 되어 꿈만 같은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그녀의 생각보다 세상은 훨씬 아름답고 흥미진진했습니다. 다시 잡혀서 갇히게 되지만, 수광과 함께 한 하루를 생각하면서 언젠가 다시 수광을 만날 것이라 생각하면서 2년이 지났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2년이 지난 어느 날 드디어 탈출에 성공하고 수광을 찾아가 행운의 여신이 되려고 하지만 세상은 만만치 않습니다. 일단 현실적인 문제가 따르는데, 돈과 카드 사용법, 사람들의 대화법 등 모르는 것 투성이입니다. 그러나 타고난 영리함과 예지 능력으로 현실에 점점 적응하게 됩니다.

슬비는 힘들고 억척스럽게 살아온 시장 상인들에게 행운을 나누어 주면서 시장상인들을 조금씩 따뜻하게 변화시킵니다. 그러나 수광이는 따뜻한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어렵습니다.

 

공수광 -고명성 / 나인우

공수광은 나이 26살로 서동 시장이라는 곳에서 행운 생선가게를 운영하는 생선가게 사장입니다. 공수광은 슬비와 다르게 매우 현실적인 성격이며 불운의 대명사이기도 합니다. 슬비와 만나면서 서로 아껴주는 과정에서 서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그러나 죽다 살아온 이수광은 고명성이라는 이름으로 과거와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전에는 이수광이 이를 닦으면 칫솔이 부러지고, 운전을 하면 타이어가 펑크 나는 등 이수광이 지나가면 온갖 불행이 몰려드는 불운의 총각이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처음에는 이슬비를 싫어했는데, 이슬비와 함께 할수록 마음이 편안해지고, 따뜻해지는 것을 느끼게 되면서 슬비와 같이 있고 싶어 집니다.

 

선삼중 / 전광렬

금화 그룹 회장인 선삼중은 나이 57세의 민준의 아버지입니다. 그가 대한민국 젊은이들의 존경을 받는 기업인으로 성공을 하게된 내막은 이렇습니다. 바로 예언을 하는 무녀인 미수가 뒤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무녀 미수의 예언 능력으로 성공을 거머쥐게 된 선삼중은 금화그룹이라는 거대 기업으로 성공하게 됩니다. 그리고 선삼중은 다음 대의 무녀인 슬비가 가진 능력의 주인은 자신의 아들 민준이 되게 하려고 합니다. 

 

미수 / 윤지혜

무녀 미수는 나이 47세로 슬비 어머니이며, 예언의 능력을 가진 무녀입니다. 미수는 과거에 선삼중이 첫사랑이었고 선삼중을 진심으로 사랑했습니다. 그러나 선삼중은 미수를 여자가 아닌 행운의 부적처럼 대했습니다.

이에 무녀 미수는 슬비만은 그렇게 하지 않겠다며, 슬비의 탈출을 도와줍니다. 딸인 슬비는 자신과 달리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원하는 삶을 살기를 바라면서 말입니다.

 

4. 징크스의 연인 웹툰과 줄거리

 

현 징크스의 연인 웹툰의 줄거리는 재벌가가 숨겨둔 행운의 여신이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남자 주인공에게 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웹툰에서 여주인공은 순수함의 결정체인 듯하며, 엄청난 능력의 무녀인 슬비와 인생이 통째로 바뀌게 된 징크스 덩어리인 남자 주인공 수광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달달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5. 징크스의 연인 목걸이

 

징크스의 연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무녀의 목걸이는 무녀의 예지력과 생명을 상징하는 매개체입니다.

 

징크스의 연인 무녀 목걸이
징크스의 연인 목걸이

 

6. 징크스의 연인 재방송

 

징크스의 연인 재방송을 알아봅니다. 제공은 epg입니다.

 

징크스의 연인 재방송 출처;epg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이야기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와 웹툰 줄거리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NFT의 특금법과 P2E게임인 미르4, 특정금융정보법(2)

NFT 관련 내용들을 정리하여 입문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메타느프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느프트 관련 입문 공부를 저와 여러분과 같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NFT의

sunysuny.tistory.com

 

트래블룰 시행 배경, 메타버스와 NFT의 특금법 이해

NFT 관련 내용들을 정리하여 입문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서니이야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느프트 관련 입문 공부를 저와 여러분과 같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트래

sunysuny.tistory.com

반응형